수능 응원 문구 어떤 표현이 좋을까요? 해마다 이맘때면 주변에 내가 격려하고 응원해 줘야 할 수험생 몇 명씩은 있게 마련이죠. 오늘은 따뜻하면서도 부담을 주지 않고, 수능 수험생들을 응원할 수 있는 문구들을 알려 드릴게요. 자신의 마음을 가득 담아서 응원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혹시 이글을 보시는 수험생 분들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표현들을 모든 담아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그럼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응원문구"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BEST 수능 응원 문구
먼저, 누구에게나 쓸수 있는 BEST 추천 수능응원문구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존칭이나 어조는 상황에 맞게 적용하세요.
- 열심히 달려온 당신의 시간! 결실의 순간을 응원합니다.
수고하셨고, 축하합니다. - 오늘이 지나면 변하지 않는 사실, 이제 조금 있으면 수능이 끝난다는 것!
결과에 상관없이 후회없는 시험이 되길 바라고, 시험 잘 마치고, 좋은 시간 함께 보내요. - 늘 해오던 대로,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을 믿고, 시험 잘 보고 와요.
실수하지 말고, 침착하게~ 파이팅! -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기도해요.^^
모르는 것 안 나오게 해 주세요. 아는것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아는 것은 실수 없이 다 맞추게 해 주세요.
수능 끝나고 나서 맘 편히 놀 수 있게 해 주세요. - 수능은 인생에서 더 넓은 무대로 가기 위한 과정일 뿐이죠.
떨지 말고,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자신을 믿고, 담대하게 잘 보고 오세요.
그럼 응원하는 대상에 따른 응원문구도 한번 살펴볼까요?
2. 수능을 먼저 치른 경험 있는 선배의 응원문구
나보다 먼저 경험을 가진 사람의 응원은 왠지 모르게 의지가 되고 힘이 될 수 있겠죠? 선배의 응원문구 소개 합니다.
- 지나고 보면 별거 아냐!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야! 자신 있게 파이팅!
- 지금은 수능이 인생의 전부인 듯 긴장되지? 팩트는 매년 50만 명이 보는 누구나 한 번쯤 보는 시험이고, 그 사람들 대부분 어떻게든 다 잘 살더라고^^ 너무 긴장 말고 준비해 온 대로 잘하고 와
- 수능 막상 가보면 별거 아냐. 너 말고도 다들 떨릴 테니까 덜 떠는 사람이 이기는 거야. 졸지 말고, 담대하게 평소 하던 대로 잘하고 오면 돼!
- 지금까지 네가 달려온 시간과 너 자신을 믿어! 편안한 마음으로 후회 없이 시험 잘 보고 와~.
3. 친구 간의 수능 응원 문구
동병상련이라는 말이 있듯이 같은 수험생끼리의 응원도 큰 힘이 될 텐데요. 친구 간의 수능 응원문구 소개 합니다.
- 우리 열심히 했잖아? 아마 잘될 거야, 안될 이유가 없지~. 같이 힘내자! 파이팅
- 야~ 내가 장담할게! 내가 본 OO이라면 틀림없이 잘할 거야. 시험 잘 보고 웃으면서 나오자!
- 영영 안 올 것 같더니 드디어 그날이 왔네~. 우리 시험 잘 마치고 나서, 그동안 못했던 것 같이 실컷 해보자.
시험 끝 행복시작! ㅎㅎ - 네가 있어서 내가 힘이 나는 것 같네~. 우리 후회 없이 시험 잘 보고 같이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자.
- 와~ 우리가 그렇게 기다리던 수능다음날이 진짜 얼마 안 남았네~. 얼른 끝내고 치워 버리자~.
4. 부모님의 수능 응원 문구
수능 같은 시험에서 가족의 응원이 빠질 수 없겠죠? 부모님이 해주는 수능 응원 문구입니다.
- 엄마, 아빠는 항상 네 편이고 널 믿어. 그동안 너무 수고 많았고, 후회 없이 잘하고 와~.
- 네가 어떻게 열심히 준비했는지 너무 잘 알기에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어. 그리고, 결과 상관없이 이렇게 잘 달려온 네가 자랑스럽다!
- 수능 준비 하느라 너무 수고 많았어. 오늘 지나면 이제 하고 싶었던 것 해주고 싶었던 것 마음껏 할 수 있겠네.
- 어떤 결과가 있더라도 너는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아들(딸)이야. 후회 없이 실수 말고, 최선을 다하고 오렴. 수능이 전부가 아니니까 너무 긴장 말고, 너의 인생을 끝까지 믿고 , 응원할게.
5. 위트 있는 수능 응원 문구
마지막으로, 부담을 덜어주고 긴장을 풀게 하는 위트있는 응원문구도 있어요.
- 수능 대박! 아는 건 잘 풀고 모르는 건 잘 찍자!
- 네 공부는 미약하였으나, 수능점수는 창대하리라!
- 수능을 망칠 수능 없지!
- 문제에게 지지 마~. 자신 있게 노려보면 답을 안 불고 배겨?
맺음말
오늘 알려드린 문구 말고도, 응용과 창작을 더해서 진심이 가득 담긴 자신만의 멋진 표현으로 주위의 수험생 분들을 응원해 주세요. 그동안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능 수험생 여러분의 좋은 결과와 밝은 미래를 함께 응원합니다.